1. 다음 소그룹을 삼주 앞둔 시점에, 온갖 잡생각들과 부정적인 마음으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평안한 마음을 주시고 담대한 믿음을 주세요.
2. 새생명축제에 오기로 한 동생이 있습니다. 상황과 환경을 열어주시고 좋은 컨디션을 허락해주세요. 주님께 다시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해주세요.
3. 우울증을 앓고 있는데 끊임없이 매일 자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성전인 저의 몸을 더 아낄 수 있도록 해주세요.
4. 선교팀의 기도가 끊이지 않게 해주세요. 청년국을 위해 헌신하는 예배자들과 동역자들을 위해, 그들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도록 기도해주세요.
5. 먼저 이렇게 재택근무 기회를 주셔서 교회에 나올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내일 새벽 6시에 저희 어머니께서 수술을 합니다. 하나님 병이 얼마나 진행됐는지 정확히 가늠은 안 되지만 어머니를 지켜주세요. 안전하게 수술 잘 마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도와주세요. 그리고 저의 다리를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뜻밖의 무릎 수술을 할 것 같은데 하나님 가능하다면 비수술 방향으로 인도해주시고 이걸로 하나님께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게 해주세요.
6. 오빠의 딸, 동생의 아들이 7월 초에 태어날 예정인데,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 속에 기쁨으로 태어날 수 있도록, 산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늘 함께 해주세요. 오빠와 동생의 가정이 하나님 안에서 늘 평안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7.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서 나의 죄를 미워하고, 회개하므로 나아가되 스스로를 정죄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는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을 담대히 살아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