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넌트 화요 예배(3/21) 기도제목
1. 마음이 아픈 가족이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의 마음에 성령님 찾아오셔서 위로와 평안을 주시고 가족 모두 다시 하나님을 바라 보게 해주세요.
2. 우울증에서 벗어나지 못해도 감사함과 기쁨으로 해야할 일들 감당하게 하소서. 엄마의 우울증 또한 고치소서.
3. 아빠가 유전적으로 폐가 안 좋으셔서 자꾸 가래가 생기고 저도 폐렴증상이 생기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게 하소서.
4. 아버지가 3/27에 수술 받으시는데 잘 회복되게 해주세요. 신앙생활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곳에 다시 취업되도록 기도해주세요.
5. 사역자의 길을 걷고 있는 두 부부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하나님의 사역들을 잘 감당하도록 하소서.
6. 3/27 71세 신앙이 없으신 우리 아버지 탈장 수술하십니다. 수술 잘 되게 하시고 간호하는 저의 역할도 잘 감당하게 해 주세요.
7. 주님 저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심에 감사합니다. 엄마의 수술 잘 되어서 감사해요. 제가 많이 힘들 때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신 많은 분들을 축복해주세요.
8. 인생에서 크나 큰 기회가 찾아온 지금 하나님보다 앞서지 않고 계획하신 바를 믿고 최선의 것으로 따르는 자녀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9. 어머니의 팔과 어깨에 계속 통증이 있어서 일상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루 빨리 치유되길 기도합니다.
10. 친언니가 우간다 영성 수련회를 섬기러 출국했습니다. 하나님의 보호하심 속에 모든 일정을 잘 마치고 무엇보다 공동체 안에서 사랑의 예수님을 더욱 깊이 만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11. 결혼 준비를 하는데 물질적으로 채워주시옵소서. 또한 비전의 길을 나아가는데도 충분히 채워주시옵소서.
12. 다시 하나님과의 뜨겁고 친밀한 관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주님안에서 항상 기뻐함으로 취업준비와 진로설정을 잘 할 수 있도록, 말씀을 통해 비전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3. 하나님만 나의 방패삼아 살기로 서원하였으니 세상적인 눈과 귀를 닫고 영적인 눈과 귀가 예민해지게 하소서 / 하나님의 은혜로 보내주신 모든 동역자들을 감사하며 기도를 멈추지 않는 동역자가 되게 하소서 / 복음(기쁜 소식)이 나의 삶이 되어 항상 기쁘며 다음 세대에게 소망을 보여주는 내가 되게 하소서 /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교제를 하게 하시고 아가페의 사랑으로 사랑하게 하시고 사랑을 서로에게 구하기 보다 하나님께 충분히 받게 하시고 주 안에서 가정을 이루게 하소서
14. 만남의 축복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이 저희 두 사람과 항상 함께 동행하여 주셔서 주님 보시기에 기뻐하실 교제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세요
15. 결혼준비가 주님안에서 평안가운데 마무리되길, 주님을 사랑하고 그 사랑을 전하는 가정이 되길 기도합니다.
16. 청소년들이 끊임없이 남과 비교하며 살지 않고 삶에서 자신의 은사를 발견하기를
17. 주일학교 섬김에 있어, 아이들에게 부끄럼 없는 삶의 예배 드리고 공과 준비할 수 있도록 인도 하소서
18.!가정예배가 회복되어 주 안에서 더욱 더 거룩한 가정이 되길 기도합니다.
19. 무엇을 하기 전에 하나님께 항상 여쭙기 원합니다. 내 인생의 주인이 하나님을 인정하도록
20. 라합 한 사람의 믿음으로 모든 가족을 여리고 전투에서 구해낸 것처럼 우리 가족을 사망에서 구해낼 수 있도록